레드몬드 부인은 슬프게도 고개를 저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매우 아프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가 관을 제외하고 다시 Noone의 문을 통과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증오스러운 구멍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면,” Belle은 하얀 얼굴과 빛나는 눈으로 그녀의 어머니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계속 말했습니다. .”
그렇게 말하면서 그녀는 침대에서 아이리시 타임즈지를 빼앗아 방 밖으로 쓸어 나갔다.
레드몬드 부인은 힘없이 베개 속에 몸을 기댔고, 그녀의 가엾고 빛바랜 뺨 위로 이상한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139 페이지] 그녀는 벨을 위해 무엇을 더 할 수 있었나요? 그녀는 경솔하고 성급한 아이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지 않았습니까?
그 지치고 비오는 날 내내 그녀는 유난히 말이 없고 우울했으며, 짧은 간격으로 긴 한숨을 많이 쉬었습니다. 바로 다음날 아침, 우편 봉투의 내용물을 정리하던 중 그녀는 홀로이드 씨가 쓴 인도에서 자신에게 보낸 편지를 발견했습니다. 벨을 위한 것이 아니었어요! 아니, “Mrs. 레드몬드”는 펜으로 쓸 수 있을 만큼 간단합니다. 그녀의 둔한 눈은 빛나고 있었고, 그것을 찢을 때 그녀의 얼굴은 붉어졌습니다. 마침내 Belle에게 제안이 왔습니다 ! 하지만—하지만—이건 뭐였지?
미스 엘리자베스 레드먼드에게 보내는 인클로저입니다. 그것을 스캔하는 노부인의 손은 떨렸고, 턱은 떨어졌으며, 한때 유쾌했던 그녀의 윤곽선에는 이미 "사후 경직"이 눈에 띄는 것처럼 보였습니다.[140 페이지] 표정. 그녀는 마치 그것이 그녀를 찌르는 듯 급히 그것을 조리대 아래로 밀어넣고 다음과 같은 자신의 편지를 천천히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