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 철학 체계로서의 플라톤주의는 『요정여왕』의 처음 두 권의 구조적 통일성을 결정했고 이후 책들의 구성에서는 체계가 더 이상 느껴지지 않지만, 그 윤리적 가르침의 순수성은 전체 책 전체에 걸쳐 존재합니다. 일하다. 플라톤주의의 진리는 고귀한 사랑의 이상을 형성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윤리 철학의 기본 교리는 영혼이 오직 도덕적 관념에서만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룩함에 대한 기독교적 개념을 고상하게 하는 데 그토록 강력했던 이 확신은 인간의 사회적 관계 영역으로 전달되었고, 스펜서의 천재성을 통해 인간 사랑의 개념을 존엄하게 만들고 심오한 영적 진리를 알려 주게 되었습니다. 순결의 가장 넓은 의미는 영혼의 순결이라는 개념입니다.
낭만적인 사랑이라는 주제에 대한 아름다움의 윤리적 개념의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31Spenser의 연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스펜서의 정신은 플라톤의 지혜와 절제 개념의 정신을 해석할 수 있을 만큼 철학에 대한 강한 경향을 갖고 있었지만, 여전히 시인의 천재성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신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에게서 도덕적 이념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르침은 여성의 내적 본성인 여성다움의 참된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와 그 근원을 사랑에 두는 사랑의 개념을 통해 인간 생명의 개념을 고상하게 하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 영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경외심을 표합니다.
여성의 진정한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설명은 "Epithalamion"과 "Faerie Queene"의 작은 에피소드에서 발견됩니다. 연인이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보게 되는 변증법에 대한 설명에서 플라톤은 연인이 어느 단계에서 마음의 아름다움이 외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을 능가한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라톤은 “다음 단계에서 그는 마음의 아름다움이 외적인 형태의 아름다움보다 더 명예롭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ymposium”, 210.) 이 아이디어는 “Epithalamion”에서 Spenser가 아름다움을 칭찬한 기초에 있습니다. 그는 결혼 찬송에서 32신부의 신체적 완벽함을 바탕으로 활기 넘치는 르네상스 패션을 선보이며, 각각의 세부 사항은 감각에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러한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을 놀라게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완료된 후, 스펜서는 비록 눈에 보이는 이러한 완벽함이 마음을 어지럽힐 수도 있지만, 어떤 눈도 볼 수 없는 영혼의 더 높은 아름다움이 있다는 진리에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신부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감탄은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져 그녀의 도덕적 자질에 대한 사랑과 혼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