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런 다음 그는 행동에 나섭니다.

섬의 주인은 말을 잃은 채 무력한 표정으로 그곳에 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너무 쇠약하고 무기력해 보이는 그를 불쌍히 여겼고, 아마도 골키퍼 중 가장 위대한 사람이 사라졌을 것입니다. 헤이키는 노인이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없었다. 하지만 만약 그에게 사리 주한의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재능이 있었다면, 그는 그가 이렇게 생각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가 내 딸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부랑자들을 내 집에서 쫓아내라고 명령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 사람을 그대로 놔뒀다면 우리는 지금 더 행복해질 수 있을까? 그리고 아마도 상황이 그런 식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를 그대로 두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Saari의 옛 주인이 떠났습니다. 그는 더 이상 덧붙일 것이 없습니다. 결국 행복과 불행은 창조주의 손에 달려 있으니 사람은 자기 양심에 따라 일하고 행동해야 하며 자기 것이 아닌 것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서는 안 된다.

 

* * * * *

 

이제 말했듯이 며칠이 지났습니다. 집을 돌아다니던 중, 헤이키는 헬미의 침실이었던 건물에 다가온다. 이제 그는 다른 일들처럼 생각하는 것을 멈췄지만 갑자기 어떤 생각이 떠오르는 듯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고 마을로 달려갑니다.

 

다음날 목수 두 명이 집에 나타나 능숙하게 통나무를 쌓으며 건물을 해체하기 시작합니다.

 

헬름은 누구도 자신이 우울해 보이고 양심에 가책을 느낀다고 말하지 못하도록 말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여기 노동자들이 왔습니다."

 

"맞아요." 남자가 인정했다. "두 명의 목수들이죠."

 

Helmi는 "공유"라고 무심코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창고를 허물어버릴 겁니다." 남자가 계속 말했다.

 

헬미는 그에게 스쳐가는 눈길만 주고 그 남자는 멈춘다.

 

"결국 완전히 놀고 있는 셈이군요. 돼지에게 새로운 약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거죠."

 

그런 다음 그는 행동에 나섭니다.














http://smnew.co.kr 소셜미디어뉴스 소셜미디어 ---------------- 카고앤잡 배송기사 ------------------------------------ http://cargonjob.com/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화물 지입기사 화물지입기사 화물지입 카고앤잡 화물 지입기사 지입기사 지입기사 ----------------- 메인 ----------------------------------------- 1톤지입일자리 화물차일자리 화물지입 화물지입차 화물차 지입기사 운수업 운수회사 쿠팡 퀵플렉스 퀵플렉스 홈플러스배송기사 이마트배송기사 편의점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택배기사 운전기사 모집 쿠팡택배기사 이마트택배기사 편의점택배기사 홈플러스택배기사 쿠팡운전기사모집 이마트운전기사모집 편의점운전기사모집 홈플러운전기사모집 ㅡㅡㅡㅡㅡㅡ 스크린골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reen-golf.kr 실공 | 스크린골프 인테리어 스크린골프 인테리어 스크린골프-인테리어 스크린골프인테리어 골프존인테리어 골프존-인테리어 골프존 인테리어 골프존파크 골프존파크인테리어 골프존파크-인테리어 골프존파크 인테리어 프렌즈 스크린인테리어 프렌즈스크린인테리어 프렌즈스크린 인테리어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인테리어 카카오프렌즈스크린인테리어 골프존창업 스크린골프창업 스크린골프창업비용 프렌즈아카데미 프렌즈아카데미인테리어 프렌즈아카데미골프인테리어 더스윙블랙 더스윙블랙골프 더스윙블랙아카데미 더스윙블랙스크린골프 더스윙블랙골프인테리어 더스윙블랙스크린골프인테리어 더스윙스크린골프인테리어 더스윙인테리어 ---------------- 샵인샵 창업 몬스터쿡----------------------- http://www.monstercook.co.kr 샵인샵 배달창업 몬스터 아구해물찜 몬스터 아구찜 몬스터 해물찜 아구찜 해물찜 샵인샵 배달창업 몬스터 아구해물찜 샵인샵 창업 배달 샵인샵 샵인샵 배달창업
공유하기
등록자

이수희

등록일
2024-03-26 10:06
조회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