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순수보장암보험

삼성생명실버암보험

 

암치료후보험가입

 

갑상선암보험가입

 

진단금많은암보험

 

순수보장암보험

 

 

암 보험은 가입 즉시부터 보장이 되지 않고 90일의 보장제외 기간이 있어서 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하는 보험 중에 하나입니다. 낮은 보험료로 보장을 받으며 자산을 모으는 데 주력하고자 한다면 갱신형 암보험이 적합할 수 있고, 보험료 변동을 원하지 않는다면 비갱신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비슷한 이름과 달리 세부 내용을 뜯어보면 보험료도 다르고 보장하는 범위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암보험은 암 발생시 진단비를 중심으로 상품에 따라서 입원비, 수술비, 방사선치료비 등 치료에 도움이 되는 자금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보험사가 공통으로 기타피부암, 갑상선 암, 제자리암 또는 경계성종양을 소액암이나 유사암으로 분류하고 있고 대장점막내암,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 남년생식기암 등을 여기에 추가하고 있는 보험사들이 있습니다. 나이, 성별 상품의 보장내용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 보험회사의 상품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폐암만 하더라도 조사에 따르면 50대에서 70대 사이가 전체 환자의 87.8%에 해당할 정도로 나이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보험료 납입 방식도 일정기간마다 보험료가 바뀌지 않는 비갱신형이 유리한 편입니다. 책임개시일 및 면책기간 확인하기 보장이 시작되는 시점을 책임개시일이라 하는데 암보험은 다른 보험과 달리 가입일로 부터 90일 지난 다음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성미

등록일
2024-05-06 09:28
조회
282